[보고서] 마케팅 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 방송산업) > gfeo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feo6

[보고서] 마케팅 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 방송산업)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레포트] 마케팅 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 방송산업).docx




순서

Download : [레포트] 마케팅 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 방송산업).docx( 88 )




레포트,마케팅,시장매력도평,말레이시아,방송산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시장매력도평가
`말레이시아 TV방송산업을 중심으로`

제1장. 서론

말레이시아는 지난 30년간 급속한 산업화 과정을 겪었으나, 다른 동남아국가와 마찬가지로 최근 6년 동안 아시아 외환위기(97~98)와 세계 경기 침체(2001년)로 인해 2次例의 불경기를 겪었다.
말레이시아는 인구에 비해 교역규모가 상대적으로 크고 경영環境이 양호하여, 각종 분야의 세계적인 업체들이 진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따 1980년대 중반 이후 말레이시아 정부의 적극적인 외국인 직접투자유치정책 추진으로 4,000여 개의 다국적 기업이 공산품, 제조업 등 다양하게 진출해있따
또한 우리나라와 한ASEAN FTA의 형태로 FTA협상이 진행되고 있따 양측은 1년간의 공동연구를 거쳐 2004년 11월 한ASEAN 정상회의에서 공동보고서를 채택하고 2년 내 FTA 타결을 목표(goal)로 FTA 협상 개시를 선언한 이래 2005년 12월 한ASEAN 통상장관회의에서 상품자유화에 대한 최종 합의를 도출했으며, 한ASEAN 정상회의(2005.12.13)에서 포괄적 경제협력에 관한 기본협정(Framework Agreement)에 정식 서명하였다. 말레이시아는 외환위기 이후 잠재성장율 이상의 경제성장을 기록했으나, 외환위기 이후 잠재성장율 이하의 경제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외환위기 이후 외국인직접투자(FDI) 및 민간투자의 감소로 인해 명목 GDP 대비 총 고정자본 비중이 1997년 43.1%에서 2004년 20.4%로 급감했다. 하지만 2003년부터 민간투자(2004년 28.6%, 2005년 10.5% 증가)와 민간소비(2004년 11.8%, 2005년 9.9% 증가)가 회복 추세로 돌아서서 향후 경제성장 전망은 긍정적이다. 양측은 2007.6월 제 18차 한ASEAN FTA협상 개최에서 대부분의 서비스/투자 분야 협상을 마무리 하였다.
앞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말레이시아는 전반적인 경제적 성장잠재력이 크며 한ASEAN FTA 체결로 인해 TV 방송산업과 같은 서비스업의 …(drop)






[레포트]%20마케팅%20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20방송산업)_docx_01.gif [레포트]%20마케팅%20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20방송산업)_docx_02.gif [레포트]%20마케팅%20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20방송산업)_docx_03.gif [레포트]%20마케팅%20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20방송산업)_docx_04.gif [레포트]%20마케팅%20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20방송산업)_docx_05.gif [레포트]%20마케팅%20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20방송산업)_docx_06.gif
[보고서] 마케팅 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 방송산업)
[보고서] 마케팅 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 방송산업)


[레포트] 마케팅 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 방송산업) , [레포트] 마케팅 시장매력도평가(말레이시아 방송산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마케팅 시장매력도평 말레이시아 방송산업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gfe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gfe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