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는 여자 > gfeo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feo6

자전거 타는 여자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자전거 타는 여자.hwp




“사랑이 무엇인가요? 심리학자와 병리학자들은 인간의 신비를 낱낱이 해부했고, 인간의 사랑을 맥박 수와 디엔에이와 케미컬 언 밸런스로 도표화했어요. 인간을 알기 위한 노력으로 인간에 대한 신비감, 존엄성 같은 것은 다…(drop)


,감상서평,레포트

김미진의 장편소설 자전거 타는 여자를 읽고나서 쓴 독서 감상문입니다. 그런데, 이 소설은 바로 그 불륜을 사랑으로 그리고 있따 그것도 한 단계 승화시키고 있따 서로의 숭고한 죽음으로....(하훈은 로체의 정상에서 시신조차 없이 하나의 편지만을 달랑 남기고 죽었다)
김미진은 말한다.
불륜....모든 도덕을 무너뜨리고 서로 갈구하는 이 감정도 사랑이라 불리울 수 있는가? 모든 것을 파멸로 이끄는 그 열정을 우리는 당당히 사랑이라 부를 수 있는가? 그 감정이 영원히 지속되리라고 누가 보장하는가? 순간의 사랑이 모든 것을 파멸시켜도 우리는 그것을 사랑이라고 마음에 담을 수 있는가? 이따위 물음들을 던져본다. 그럴 수는 없다라고....신랄하게 비판했다. 몸의 세포 배열까지...모든 것이 푸른 안개의 주인공 이경영과 똑같다. 모두 사회의 지탄을 받는 화냥년 이었으며 가정을 버리는 철면피 가장 이었다.

김미진의 장편소설 자전거 타는 여자를 읽고 쓴 독서 감상문입니다. 사회에서 성공했다라고 평가받는 한 중년의 남자가 한 20대 여자에게 영혼을 울리는 사랑을 느껴 가정과 직장을 모두 팽개치고 그 감정을 간직한다는 이야기...그녀는 떠나버리고 그는 아무것도 없는 거지가 되었다는...그 문제의 드라마 <푸른 안개>...사랑을 모르고 앞만 보고 왔던 한 남자 앞에 나타난 사랑에 그는 무너졌다. 뒤늦게 결혼을 하고 사랑하는 존재를 만나는 사람들의 비극적 결말....<푸른안개>가 그랬고 영화 <데미지>와 <실락원>이 그랬으며 숱한 불륜의 통속소설들이 그랬다.


%20타는%20여자_hwp_01.gif %20타는%20여자_hwp_02.gif

자전거타는여자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자전거 타는 여자

다. 드라마 <푸른 안개>가 종결되었을 때 대부분의 여성들이 이경영을 비난했다.자전거타는여자 , 자전거 타는 여자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자전거 타는 여자.hwp( 90 )



순서


이 소설을 읽으면서...내내 오래 전에 끝난 드라마 <푸른 안개>가 생각났다. 마찬가지로 사랑을 모르고 오로지 집에서 벗어나기 위해 결혼하고 그럭저럭 살아온 이 소설의 주인공 미목. 어느 날 그녀 앞에 나타난 산 사나이 하훈으로 인해 그녀는 모든 것이 바뀌어 버린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gfe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gfeo.or.kr All rights reserved.